새롭게 개발한 다이얼식 흡착 컨트롤, 텐가 에어로

1
8084

지난 2월, 공기의 흐름으로 자극을 느끼는 에어테크 시리즈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에어로 다이얼을 이용한 공기의 변화를 통해서 강력한 버큠 효과를 느낄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제품이었는데요. 이와 같은 노하우와 기술력을 집약시켜 흡착력을 컨트롤 할 수 있는 걸작이 탄생했습니다. ‘텐가 에어로’라는 제품으로 일본에서는 2020년 9월 15일, 한국에서는 이듬해 2월 19일, 마침내 발매되었습니다.

해당 제품은 가로 7.8cm, 세로 7.8cm, 높이 17.2cm로 한손으로 사용하기 좋은 크기입니다. 특히, 제품 다이얼 부분의 홈이 그립감을 높여 주는데요. 텐가의 다른 다회용 제품과 마찬가지로 에어로 시리즈 또한, 텐가에서 판매하는 홀 로션 시리즈 제품과 함께 사용했을 때 더욱 훌륭한 자극을 전달합니다. 제품에는 1회분의 홀 로션 리얼이 동봉돼 있으며 사용 후에는 추가로 구매가 필요합니다. 사용 횟수는 세척과 보관 방식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나, 제조사 권장 횟수인 약 50회까지 다회 사용이 가능합니다.

텐가 에어로 시리즈는 새롭게 개발된 다이얼 구조를 적용한 다회용 셀프 플레저로, 공기를 컨트롤해 진공효과를 즐기며 흡착력을 조절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제품 본체의 다이얼을 돌리며 흡착력을 컨트롤할 수 있으며 버큠 효과와 압박 자극을 취향에 따라 조절할 수 있는 이때까지 텐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구조의 제품이지요! 총 10단계의 다이얼이 내장되어 있으며 단계가 올라갈수록 내부 공기압과 흡착력이 강해지는 구조입니다. 다이얼을 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강한 자극을, 반시계방향으로 돌리면 보다 부드러운 자극을 즐길 수 있다는 사실! 에어로 제품은 공기로 인해 발생되는 버큠 효과를 철저히 이용했는데요. 비관통형 자위기구의 특징인 진공상태로 인한 쾌감을 단계가 올라감에 따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인서티드 링’이라고 하는 겔 본체에 내장된 고탄력 링이 제품 내부에서 바깥으로 공기가 세어나가는 것을 제어해서, 마치 휘감기는 듯한 쾌감을 만들어냅니다.

에어로만의 특징

1. 이제껏 없었던 새로운 쾌감

텐가의 제품은 제품의 내부 기믹 등 소재에 따라 느낄 수 있는 쾌감이 조금씩 다른데요. 예를 들면 기믹의 비틀림이 만들어낸 대표적인 제품으로 스피너와 플렉스 제품이 있습니다. 프레싱 패드, 내부 디테일에 따라 플립 제로, 플립 홀과 같은 플립 시리즈가 있고, 기믹이 만들어내는 감촉에 따른 쾌감으로는 크리스타 제품이 있지요. 눈으로도 소재의 디테일을 확인할 수 있어 자극의 정도를 가늠해 볼 수 있는 지오 시리즈, 3D 시리즈 등 비슷한 듯하지만 사용해보면 다른 매력들을 가지고 있는 다양한 제품군들이 포진해 있습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쾌감과는 또 다른, 공기가 만들어낸 자극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텐가 에어로가 본인만의 영역을 만들어냈는데요. 제품 타입은 실버 링’, ‘코발트 링’ 총 2가지로 실버 링은 내부 디테일의 스크류 구조가 휘감기는 듯한 자극을, 코발트 링은 섬세한 디테일의 고탄력 링과, 줄지어 배치한 파일구조를 적용해 달라붙는 듯한 자극을 선사합니다.

2. 10단계의 에어로 다이얼

외관에서 짐작하실 수 있듯이 제품의 상단을 돌릴 수 있습니다. 이 다이얼과 같이 생긴 부분을 에어로 다이얼이라고 하는데요. 에어로 다이얼을 반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버큠 효과가 약해져 자극이 느슨해지며 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버큠 효과가 강해져서 압박하는 자극이 발생합니다.

개발과정에서 단계별 케이스 내부의 압력을 측정해보았는데요. 총 1단계부터 10단계까지의 다이얼별 압력을 수치로 표현한 그래프입니다. 파란색 부분은 밀어 넣을 때 걸리는 압력의 정도를 나타내고, 주황색 부분은 빼낼 때 걸리는 압력의 정도를 나타내는데요. 에어로 제품은 이 두 부분의 차이가 크면 클수록 자극의 정도도 달라지는 구조입니다. 자극의 차이를 조절해가면서 가장 알맞은 정도를 찾아가는 것이 에어로 제품만의 재미이지요.

3. 간편한 세척과 보관

내부 겔을 통째로 세척할 수 있어 관리하기에도 용이합니다. 세척 후, 캡 부분의 막대를 들어올린 후에 시계 방향으로 돌려 스탠드 부분을 고정시키면 건조대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건조 기능을 하는 캡 부분도 세척을 원하시면 막대를 들어올려 시계방향으로 딱 소리가 날 때까지 돌려서 빼낸 후 세척이 가능합니다.

다른 텐가의 다회용 제품과 마찬가지로 세척 시, 세정제를 사용하실 때에는 중성 또는 약산성의 비누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강한 산성 또는 알칼리성 비누는 제품을 상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완전히 건조되지 않으면 곰팡이나 악취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데이터로 살펴보는 에어로의 인기

구매 연령텐가 에어로 코발트 링 구매율텐가 에어로 실버 링 구매율텐가 에어로 전체 구매율
21세~29세34.0%21.3%28.5%
30세~39세36.1%49.3%41.9%
40세~49세24.7%24.0%24.4%
50세 이상5.2%5.3%5.2%
[참고] 텐가코리아 공식몰의 판매 데이터 : 2021년 02월 19일 ~ 03월 25일

텐가 에어로 제품은 2월 19일 출시된 이후, 약 1개월만에 전체 매출의 약 10%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두 가지 스타일의 에어로 제품 중, 실버 링은 내부 디테일의 스크류 구조가 휘감기는 듯한 자극을, 코발트 링은 섬세한 디테일의 고탄력 링과, 줄지어 배치한 파일구조로 달라붙는 듯한 자극을 느낄 수 있는데요. 텐가코리아 공식몰의 회원 분들은 코발트 링이 주는 피팅감 있는 자극을 선호하시는 것 같습니다. 공식몰에서의 코발트 링과 실버 링의 판매 비율은 5:4정도로 코발트 링 제품이 약간 더 높은 상황입니다. 선호 연령대로 비교해보면, 코발트 링 제품은 30대>20대>40대 순으로 많이 구매해주셨으며, 실버 링 제품은 30대>40대>20대 순이었습니다. 발매된지 1달이 좀 더 지난 시점이기 때문에 조금 더 데이터가 쌓이면 세밀한 분석도 기대해봅니다.

1 개의 코멘트

Comments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