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가, 체리보이17 콘서트를 함께하다

0
100

텐가는 2024년 대외적인 첫 번째 활동으로서 체리보이17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끝마쳤다.

텐가와 체리보이17의 만남은 이러했다. 평소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여러 채널에서 체리보이17이 “텐가”에 대해 언급하는 것을 알게 된 텐가코리아에서는 체리보이17에게 연락했고 만남이 성사되었다. 그 후 김모이의 유튜브 채널에서 텐가코리아 사무실을 방문한 영상이 올라왔다.

섹슈얼 웰니스 브랜드 텐가와 힙한씬에서 활동하는 체리보이17과의 콜라보레이션은 전혀 관계가 없어 보일지도 모르겠으나,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서 이번 단독 콘서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콘서트는 티켓 예매 첫날에 90% 이상이 판매될 정도로 열기가 뜨거웠으며, 공연 당일도 공연장을 가득 메운 관객들로 인해 체리보이17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체리보이17은 체리가 프린드된 텐가 티셔츠를 입고 등장해 콘서트를 시작했다.

공연 초반에는 체리보이17이 입고 있는 티셔츠를 즉석 이벤트로 나눠주기도 했다. (티세츠는 텐가코리아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구매 가능)

콘서트에는 노윤하, 오담률, 이로한, 허성현, 호미들, 던밀스, 이정운 등 힙합을 사랑하는 분이라면 모두 들어봤을 아티스트들이 게스트로 참가해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체리보이17은 공연 마지막에 4월에 발표 예정인 신 “텐가 갖고 와”(가제)라는 곡을 일부 들려주기도 했다.

텐가코리아는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사람들에게 놀라움과 기분 좋은 두근거림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번 콜라보레이션 또한 점차 성장하고 있는 체리보이17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주었으며 긍정적인 작업이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펼쳐질 텐가코리아와 체리보이17의 다양한 활동을 기대해줬으면 한다.

“체리보이17” 은 대한민국의 래퍼이며 2020년 싱글 CHERRY BOY LIFE로 데뷔했다.

드랍더비트, 쇼미더머니 등을 통해 얼굴을 알렸고 드랍더비트 최종 우승을 했다.

싱글 발매와 다른 아티스트의 음반에 참여하면서 꾸준한 활동을 하고 있다.

Comments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