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의 흐름으로 인한 자극! 에어테크 시리즈

0
5172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공기의 흐름을 디자인으로 표현한 외관이 인상적인, 에어테크 시리즈입니다. 내부 겔의 형태에 따라 사선으로 흘러가는 공기의 변화를 통해 강력한 버큠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지요. 형태는 텐가의 아이덴티티인 오리지널 버큠 컵과 매우 흡사하지만, 디자인에 표시된 사선 형태를 따라 공기의 흐름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상단의 에어 홀을 통해서만 내부 압력을 조절할 수 있었던 오리지널 버큠 컵과는 다르게, 에어테크 제품은 내부 실리콘이 나선형으로 이루어져 있어 사용하게 되면 그 구조를 따라 공기가 빠져나갑니다. 그리고 컵과 내부 겔 사이에 생긴 공간이 에어 쿠션의 역할을 하여 더욱더 부드럽게 감싸주는 듯한 감각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단의 에어홀 구멍을 이용해서 내부 압력을 조절하면 내부 조임과 더불어 더욱 강력한 버큠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에어테크 레귤러 제품은 오리지널 버큠 컵과 동일한 경도의 겔을 사용하였으나, 새로운 에어 플로우 구조를 도입하여 버큠 효과를 더욱 강화하고 내부 겔을 꺼낼 수 있어 세척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제품 사이즈는 69mm * 69mm * 155mm로 오리지널 버큠컵과 동일하지만, 무게는 240g으로 오리지널 버큠컵보다 그립감이 있습니다. 게다가 다회용 제품으로 최대 50회까지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최대 사용 횟수는 제품의 사용 방법 또는 세척, 보관 방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에어테크 젠틀 / 레큘러 / 스트롱 / 울트라

에어테크 버큠 컵 제품은 총 3가지 타입이 있으며, 추가로 ULTRA SIZE가 있습니다. 울트라 사이즈는 기존 에어테크 버큠 컵의 120% 비율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더 큰 제품을 선호하시거나 더욱 강력한 버큠 효과를 느끼고 싶으시다면 울트라 사이즈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에어테크, 또 한 번의 진화

에어테크 시리즈는 에어테크 버큠 컵 제품을 기본으로, 다양한 제품군으로 진화되었습니다. 전자동의 느낌을 선호하시는 분들을 위해 버큠 컨트롤러 호환이 가능한 에어테크 VC 시리즈가 있으며, 취향에 맞춰 5단계로 조임의 정도를 조절할 수 있는 에어테크 트위스트 시리즈와 쥐는 정도에 따라 내부의 압력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스퀴즈 시리즈가 있습니다. 에어테크 트위스트 제품은 공기의 흐름에 따라 나선형으로 이루어진 내부 겔이 변화하는 구조로 되어 있어 공기의 흐름이 더욱더 자유롭습니다. 트위스트 시리즈는 돌기의 형태에 따라 티클과 리플, 2종류로 나누어지며, 스퀴즈 시리즈는 내부 경도에 따라 레귤러, 젠틀, 스트롱의 3종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에어테크 트위스트 시리즈

1~2회분 로션이 동봉된 다회용 제품입니다. 트위스트 커버를 돌려 내부 조임을 조절하는 동시에 울퉁불퉁한 돌기의 강력한 자극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품 크기는 에어테크 레귤러보다는 크고 울트라보다는 작으며 사용 방법은 동일합니다. 에어테크 트위스트 티클 제품은 내부 돌기가 울퉁불퉁한 형상을 띄고 있어 강력한 자극이 있으며 리플 제품은 내부 돌기가 부드럽게 웨이브 형상을 띄고 있어 좀 더 섬세한 자극을 느낄 수 있습니다.

2. 에어테크 스퀴즈 시리즈

스퀴즈 시리즈는 다회용이 가능한 에어테크 시리즈에 소프트한 케이스를 입혀서 탄생했습니다. 부드러운 케이스는 잘록한 형태로 그립감이 향상되어 사용 시, 손의 악력에 따라 내부 압력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인데요. 문지르거나 쥐어짜는 등 기호에 따라 자극을 조절할 수 있고, 이 제품 역시 에어 홀의 버큠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삽입구의 패드가 두꺼워져서 깊은 삽입감과 밀착감을 자랑하는 제품이지요. 다회용 제품이기 때문에 처음 사용하실 때에는 동봉된 젤을 사용하시고 이후에는 텐가의 다회용 제품과 상성이 좋은 텐가 홀로션 제품과 함께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제품은 젠틀과 레큘러, 스트롱, 총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었습니다.

▶ 에어테크 스퀴즈 스트롱 : 하드한 내부 겔과 블록형의 무수한 돌기를 통해 단단한 자극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에어테크 스퀴즈 레귤러 : 연속된 리브형의 돌기는 휘감기는 감각과 탄력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에어테크 스퀴즈 젠틀 : 부드러운 내부 겔과 나선의 큰 리브 돌기를 통해 휘감기는 감각과 부드러운 자극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용 및 세척 방법

제품 사용 및 세척 방법은 시리즈마다 약간씩 상이하지만, 기본적으로 유사합니다. 사용하기 전, 필름을 벗겨 제거한 후, 상단의 스티커를 제거합니다. 이후, 하단의 캡을 열고 내부에 동봉된 로션을 꺼냅니다. 로션을 삽입구와 내부에 도포한 후, 공기의 압력을 느끼면서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용하신 후, 세척 시에는 내부 겔을 꺼낸 후, 세척하시기 바랍니다. 세척한 이후에는 마른 수건이나 헝겊 등으로 톡톡 두드려 물기를 잘 제거한 후 완전히 건조해주세요. 완전히 건조되면 다시 케이스에 넣어 보관합니다. 제품에 물기가 남아 있으면 악취 또는 곰팡이 발생, 제품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에어테크 제품의 3가지 포인트

  1. 에어 플로우 구조로 부드럽게 감싸주는 감각
  2. 강력한 버큠 효과
  3. 1~2회분 로션이 동봉된 다회용 제품

▶ 공식몰에서 해당 제품 구매하기(클릭!)

Comments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