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TK 1호를 펴내며

Monthly Magazine TENGA Korea

안녕하세요. 텐가코리아입니다.

주식회사 텐가는 “모든 사람의 성생활을 풍요롭게 하여, 사람을 행복하게 한다.”를 브랜드 메시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6년 11월, 텐가가 한국에 진출한 이후, 약 3년 반 동안 회사 이념에 따라 꾸준히 한국 소비자들과 소통해왔습니다.  2005년, 일본에서 텐가가 설립된 이후, 현재 한국 / 미국 / 중국 / 대만 / 유럽 / 브라질을 포함, 전 세계 65개국에서 텐가 팬분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텐가 그룹의 산하 브랜드

대표 브랜드로서 성기를 대상으로 하지 않은 남성의 셀프 플레저 브랜드인 ‘TENGA(텐가)’와 여성의 즐겁고 안전한 셀프케어 위한 플레져 브랜드인 ‘iroha(이로하)’, 그리고 일상생활에서의 성 기능 장애 서포트를 위한 ‘TENGA HEALTHCARE(텐가 헬스케어)’ 브랜드를 통해 성에 대한 고민이나 문제가 없는 사회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2018년 11월에는 셀프플레져 브랜드 최초로 기자간담회를 개최, 2020년 2월에는 연남동에서 팝업스토어를 개최하는 등, “누구나 성을 안전하게 즐기기”라는 회사 이념과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상생활 속에서 텐가 제품이 더욱 친근하게 소비되기를 꿈꾸며 매년 텐가코리아 주년을 맞아, 한국인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한국 팬분들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또는 뉴스 기사에서만 전해드렸던 여러 가지 소식들을 조금 더 텐가코리아만의 보이스로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온라인 매거진 형태의 MMTK(Monthly Magazine Tenga Korea)를 펴내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Monthly Magazine Tenga Korea의 약어인 <MMTK>를 통해 한국의 텐가 팬 여러분께 매월 더 재미나고 즐거운 소식을 전해 드리겠습니다.

<MMTK>의 구성은 크게 4가지 카테고리로 운영됩니다.

[뉴스] : 텐가의 서울 디자인 페스티벌 참가, 팝업 스토어 또는 퀴어문화축제 참가와 같은 오프라인 행사와 주년 콜라보 컵 시리즈 발매, 제품 체험단 등 온라인상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행사 소식을 비정기적으로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제품] : 매월 마지막 금요일마다 텐가의 제품에 대한 소개와 개발 비화 등을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랭킹] : 매월 첫 번째 금요일마다 전월에 대한 판매 데이터를 참고하여 판매 인기순 1위~20위까지의 제품을 공개하겠습니다.

[기타] : 앞서 소개해 드린 범주에 속하지 않는 다양한 소식 등을 해당 카테고리에서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텐가코리아는 온라인 매거진 <MMTK>를 통해 앞으로도 세계 모든 사람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생활을 응원하며, ‘섹슈얼 웰니스’라는 새로운 분야를 만들어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