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성에 대한 고민을 개선하는 ‘텐가 헬스케어’

성에 대한 고민을 개선하는 ‘텐가 헬스케어’

0

“모든 사람의 성생활을 풍요롭게 하여, 사람을 행복하게 한다.”는 브랜드 메시지로 활동하고 있는 TENGA는 총 3개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성기를 대상으로 하지 않은 남성의 셀프 플레저 브랜드 ‘TENGA(텐가)’와 여성의 즐겁고 안전한 셀프케어 위한 플레저 브랜드 ‘iroha(이로하)’, 그리고 일상생활에서의 성 기능 장애 서포트를 위한 ‘TENGA HEALTHCARE(텐가 헬스케어)’. 오늘은 성에 대한 고민이나 문제가 없는 사회를 응원하고 있는 텐가 헬스케어 브랜드를 소개하려 합니다.

텐가 헬스케어는 2016년 성에 관련된 고민이나 문제를 함께 개선해나가는 것을 목적으로 생겨났습니다. 텐가에서 키워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각종 학회나 의료, 복지, 교육의 전문가, 기관과 연계해 모든 사람의 섹슈얼 웰니스 향상에 기여하고 있으며 성 기능장애 개선 및 예방은 물론, 임신 활동 지원 및 장애, 고령자 지원, 나아가 성교육이나 공중위생에 이르기까지 여러 방면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텐가 헬스케어 브랜드의 주력 상품은 크게 3가지입니다. 먼저, 멘즈 트레이닝 컵 킵 트레이닝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은 남성의 성 기능에 관련된 고민 중 가장 많은 분이 가지고 있다는 ‘조루’ 증상에 대한 개선을 위한 제품입니다. 텐가 멘즈 트레이닝 컵 킵 트레이닝 제품의 01번부터 05번까지 자극이 다른 5개의 멘즈 트레이닝 컵을 통하여 점차 강한 자극에 익숙해지도록 하는 연습으로 사정 타이밍을 트레이닝합니다. 모든 제품은 일회용으로 로션이 도포되어 있으며 01번이 가장 소프트한 제품으로 약한 자극에 익숙해지면 점점 더 02번, 03번, 04번 등 단계를 높여 나가시면 됩니다. 평소 관계를 할 때와 비슷한 속도로 사정하지 않고 유지가 된다면 다음 트레이닝으로 넘어갑니다. 만약 단계를 올려서 사정할 것 같으면 움직임을 멈추고 항문 주변 근육의 힘을 빼서 사정하지 않도록 긴장을 완화합니다. 그렇게 해도 사정할 것 같으면 트레이닝을 일단 멈추고, 사정감이 멀어지면 다시 움직입니다. 1회 훈련에서 이 방법을 4번 반복하고 5번째에는 참지 말고 사정합니다. 트레이닝은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주 2~3회 정도로 실시합니다. 일본에서는 조루의 고민을 가지고 있는 성인 남녀 20명을 대상으로 주 2회 6주간 트레이닝을 한 결과, 삽입 시간이 약 4분 → 9.5분으로 약 2배 이상 늘어났다는 검증 결과가 나왔습니다. [참고] TENGA HEALTHCARE JAPAN 조사 21.01.19

멘즈 트레이닝 컵 피니쉬 트레이닝 제품은 지루 또는 질 내 사정 장애 등의 고민에 대한 개선을 위한 제품입니다. 킵 트레이닝 제품과 동일하게 총 5단계의 제품을 자극의 강도가 다른 5종류의 제품으로 질 내에 가까운 환경에서의 사정을 트레이닝합니다. 01번이 가장 강한 자극으로 05번으로 갈수록 점점 자극이 약해집니다. 다만, 02번부터 사용하여 해당 단계에서 사정이 되는지 테스트해봅니다. 사정이 가능하다면 그다음 단계의 제품을 사용하시고 사정이 안 된다면 01번 제품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사정이 된다면 다음 트레이닝에서는 한 단계 위의 제품을 사용합니다. 점차 번호가 높은 단계(약한 자극)의 제품을 사용하면서 사정을 트레이닝합니다. 트레이닝 횟수는 주 2~3회 정도로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실시합니다. 약 3개월 반 동안 트레이닝한 사용자의 91.7%가 질 내 사정 장애 및 지루 증상을 개선하였습니다. [참고] TENGA HEALTHCARE JAPAN 조사 21.01.19

불임으로 고민하는 커플이나 부부의 약 절반은 남성 측에 원인이 있습니다. 임신을 위해서 남성들은 가장 먼저 자신의 정자가 건강한지 알아야 합니다.텐가 멘즈 루페 제품은 본인의 정자 상태를 알고 싶을 때 혼자서 간단하게 정자를 관찰할 수 있는 스마트폰 관찰 키트입니다. 550배의 렌즈로 움직이는 정자를 간편하게 관찰할 수 있으며 사용 방법 또한 간단합니다. 멘즈 루페를 통해서 자신의 정자 관찰이 가능하며, 스스로 진단까지는 어렵지만 일반적인 기준보다 정자 수가 적은가에 대한 정도를 집에서도 간단히 알 수 있습니다.



텐가 헬스케어가 나아갈 방향

텐가 헬스케어(TENGA Health Care)’에서는 “성에 대한 고민이나 문제가 없는 사회를 만드는 것”을 비전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의료기관에서 질 내 사정 장애 환자에게 멘즈 트레이닝 컵을 추천하고 있으며 텐가 제품을 활용한 의료 활동도 추진 중으로 성 기능 서포트를 위한 제품, 임신 활동 서포트를 위한 제품 등을 구성하거나 성교육에 대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술이 아닌 행동요법을 통한 트레이닝으로 증상을 개선한다는 점이 매력적인 텐가 헬스케어. 텐가 헬스케어에서는 제품에서부터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분야에서 성에 대한 고민이나 문제가 없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서포트를 지속해 나갈 예정입니다. 텐가의 메시지인 ‘전 세계 사람들의 성생활을 풍부하게 하고 사람을 행복하게 한다’라는 철학을 텐가 헬스케어 브랜드를 통해서도 계속해서 이어나가겠습니다.

댓글 없음

Comments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