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들이 선택한 최고의 다회용 제품, 텐가 스피너 시리즈

1
40462

스피너 시리즈에 3가지 제품이 추가되고 약 3개월이 흐른 지금, 스피너 시리즈는 텐가 공식 몰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군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2018년 여름 런칭한 기존 3개의 스피너 시리즈는 최근 신제품 출시로 라인업이 확대되었는데요. 기존에는 테트라 / 헥사/ 쉘 3종이었으나 2020년 7월, 뉴 스피너 제품인 픽셀과 비즈, 브릭을 추가해 총 6종류가 되었습니다.

6종의 제품 모두 나선형 회전이 특징으로 내부 겔 내에 나선형의 스프링이 매립되어 있어 상하 스트로크 운동 시, 제품 자체를 저절로 비틀면서 회전하게 됩니다. 삽입 시, 내부 공기가 빠져나가 꽤 타이트하게 밀착되기 때문에 바로 이 밀착감과 회전력이 스피너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지요.



새로운 스피너의 구조를 알아보자!

스피너 시리즈는 제품에 삽입된 나선형 파츠가 회전하며 사용자에게 색다른 자극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새롭게 추가된 3가지 제품은 다음과 같은 내부 디테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텐가 스피너 – 픽셀

텐가 스피너 – 비즈

텐가 스피너 – 브릭

제품의 3가지 포인트

  • 1. 스파이럴 파츠의 스핀 모션
  • 2. 강력한 밀착력
  • 3. 1~2회분 로션이 동봉된 다회용 제품

사용 방법

제품 개봉 후 적정량의 젤을 넣고 상하 운동을 합니다. 나선형 파츠의 상단(삽입구의 반대 부분)을 잡고 사용하면 내부가 회전하며 더 강한 밀착력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회용 제품은 제조사 권장 횟수인 약 50회까지 다회 사용이 가능하며, 세척과 보관 방식에 따라 사용 횟수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세척 및 보관 방법

뜨겁지 않은 미온수로 흐르는 물에 세척합니다. 잘 지워지지 않는 부분이 있다면 약산성의 세제를 이용해 세척합니다. 세척 후에는 물기가 잘 빠지고 통풍이 잘되는 전용 스탠드 케이스에 보관합니다. 패키지된 하부 덮개를 분리하여 비치하면 건조 스탠드로써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키친 타올, 마른 헝겊 등으로 톡톡 두드려 물기를 완전히 제거하고, 통풍이 잘되는 곳에서 말린 후 직사광선을 피해 그늘진 곳에 보관합니다. 제품에 물기가 남아 있으면 악취 또는 곰팡이 발생, 제품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데이터로 보는 인기 비결

스피너 제품의 경우, 2020년 2월 홍대에서 진행한 텐가 팝업 스토어 당시, 판매순위 2위를 차지할 정도로 소비자들의 반응은 긍정적이었습니다. 당시 판매순위 1위로는 텐가의 시그니처 제품인 오리지널 버큠 컵이 차지했으며, 두 번째로 많이 팔린 제품이 텐가 스피너 헥사 제품이었습니다.

텐가코리아에서는 매월 가장 인기가 높았던 제품을 1위부터 10위까지 집계하고 있습니다. 7월 한 달간의 인기 제품 라인업을 살펴보아도 스피너 시리즈는 헥사 > 쉘 > 테트라 순으로 순위권 자리를 지키고 있었습니다. 스피너의 신제품 3종은 출시 이후, 7월 한 달간에는 크게 주목받지 못했으나 8월부터 점점 순위권 안으로 진입하기 시작했습니다.

시기20년 07월20년 08월
1위텐가 오리지널 버큠 컵텐가 홀로션
2위텐가 홀로션텐가 오리지널 버큠 컵
3위텐가 홀로션 리얼텐가 홀로션 리얼
4위텐가 스피너 헥사텐가 스피너 브릭
5위텐가 스피너 쉘텐가 포켓 웨이브 라인
6위텐가 포켓 웨이브 라인텐가 포켓 블록 엣지
7위텐가 스피너 테트라텐가 포켓 블록 엣지 쿨
8위텐가 포켓 클릭 볼텐가 스피너 쉘
9위텐가 에그 웨이비텐가 스피너 세트
10위텐가 홀 워머텐가 홀로션 마일드
[참고] 텐가 인기 제품 BEST 10(7월과 8월 인기 제품 비교) 출처 : 텐가 코리아 내부 데이터

 

2020년 7월과 8월, 각각의 인기 제품 순위를 비교해보면 기존 스피너 제품들이 상위 4, 5, 7위에 랭크되었으나 8월, 제품 후기와 이벤트 결과가 반영되면서 스피너 시리즈의 신제품 역시 베스트 10 순위권 내에 들어왔습니다. 특히, 뉴스피너 ‘브릭’의 경우, 출시 1달 만에 판매수 5위에 랭크되었습니다. 7, 8월 각각 1위에 랭크되어 있는 텐가 홀로션 제품은 뉴스피너 출시 기념 프로모션의 영향이 큰 것으로 보입니다. 뉴스피너 출시 기념으로 뉴스피너 제품 3종을 모두 구매하신 분들에게 텐가 홀로션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했기 때문에 특히 8월에 판매 수량 1위라는 높은 수치의 데이터가 나올 수 있었습니다.

1 개의 코멘트

Comments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