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모든 남자들에게 보내는 당근과 채찍, 텐가 워크아웃기어

모든 남자들에게 보내는 당근과 채찍, 텐가 워크아웃기어

0

4월이 끝나감에 따라 어느덧 날씨도 따뜻해지고 있습니다.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데 코로나 이후 집돌이, 집순이들을 위한 홈 트레이닝이 유행이라고 하죠. 오늘은 운동을 계획하고 계신 모든 분들이 좋아할만한 소식으로 텐가의 재미있는 제품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글로벌 자위기구 제조업체인 ‘TENGA’에서 트레이닝 제품을 출시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텐가 워크아웃 기어는 운동 기구와 셀프플레저가 합쳐진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작년 11월 공식 스토어에 출시되었습니다. 소량으로 입고되다 보니 출시하고 얼마 되지 않아 바로 품절 사태가 벌어졌는데요. 출시 후 4개월이 지난 지금도 해당 제품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제품 소개

고급스러운 나무 상자 안에 감싸여진 제품을 바라보고 있으면 그 자태가 마치 오랜 기간 숙성된 빈티지 와인을 닮은 것 같기도 합니다. 패키지에서부터 느껴지는 고급스러움에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사진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텐가 워크아웃 기어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었습니다. 가로 97mm, 세로 93mm, 높이 173mm의 사이즈로 생김새는 텐가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오리지널 버큠 컵” 제품이 확대된 형태입니다.

무게가 4kg에 육박하기 때문에 덤벨로도 사용할 수 있고 푸시업 바로도 활용하는 등 사용법은 무궁무진한데요. 특히 운동하실 때에는 제품을 그대로 활용하실 수 있으며 자기 위로 시에는 스테인리스 재질의 제품을 열어 텐가의 오리지널 버큠 컵과 결합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출시 당시 마츠모토 코이치 대표님의 진지한 제품 소개 영상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제조 과정

세상의 모든 제품들이 그렇듯 하나의 제품이 탄생하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의 노력과 과정이 필요합니다. 원재료를 녹여서 오리지널 버큠 컵 모양의 금형을 떠서 다듬는 등 제련에 많은 노력이 들어가기 때문에 소량으로 생산되어 더욱 그 가치가 빛나는 듯 합니다. 더 좋은 품질과 성능의 제품을 만들기 위한 제작자 분들의 이야기를 담아 텐가 워크아웃기어 제품의 제조 공정 영상을 보여드립니다.

제품의 활용 방법

본인에게 알맞은 덤벨 무게를 고르는 방법으로 본인 체중의 1/10에서 1kg을 뺀 무게로 고르면 된다고 하죠. 예를 들어 초보자 기준으로 체중이 60kg인 사람은 5kg의 덤벨이 적당합니다. 제품 하나의 무게가 4kg이기 때문에 약간 가볍긴 하지만 케틀벨이나 덤벨 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버큠 컵을 닮아 굴곡진 외관 덕분에 그립감이 좋아 일반 덤벨처럼 잡고 이두나 삼두 운동에도 좋고 2개의 제품으로 어깨 강화 운동에도 활용할 수 있을 만큼 활용도가 높습니다. 2개의 제품이 있다면 푸시업바 대신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바닥에서 운동할 때보다 더욱 가동범위를 늘려줘서 가슴 부분에 자극이 바로 올 거예요. 좀 더 하드 트레이닝을 하고 싶으시다면 엘싯이나 브이싯, 플란체 연습으로도 안성맞춤입니다. 운동 전 스트레칭은 필수! 텐가 워크아웃기어 제품을 활용하여 자신만의 홈 트레이닝 루틴을 만들어 보세요.

지금껏 이런 제품은 없었다. 운동과 자위, 둘 다 가능

텐가코리아에서 실시한 2020년 일상생활 만족도 조사에 따르면 운동이 필수적인 조건은 아니지만 정기적으로 운동을 하는 사람들은 운동을 하고 있지 않은 사람들에 비해 일상생활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직업 만족도 / 자신감 / 스트레스 관리 이 3가지 부분에 대해서 모두 12.1~19.9%의 차이를 보였는데요. 흥미로운 점은 자위를 정기적으로 즐기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실시했던 일상생활 만족도 조사에서도 비슷한 결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 해당 설문조사의 전체 내용은 다음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 바로가기

해당 조사를 통해 자위행위가 반드시 일상생활 만족도를 높인다고 할 수는 없지만 운동을 통한 긍정적인 효과와 비슷하게 일상생활 만족도에 좋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 소개한 “텐가 워크아웃 기어”는 운동과 자위, 이 두가지에 활용 가능한 만능 제품입니다.

텐가에서는 이처럼 자위기구 외에도 재미있는 제품들을 많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좀처럼 만나기 어려운 텐가의 다양한 제품들을 앞으로도 MMTK를 통해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댓글 없음

Comments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Exit mobile version